본문 바로가기

맛집 솔직 리뷰!

성수동 커리맛집 성수낙낙 델리커리

 

얼마 전 사랑니를 뽑았어요.

그래서 좀 부드러운 걸 먹어야 하는데,

마침 딱 커리가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평소 즐겨찾던,

성수낙낙 델리커리로 고고했어요!

 

 

성수동에 위치한 성수낙낙 가보셨나요?

 

맛집도 은근 많고,

카페, 소품샵들이 즐비한 곳이에요.

 

동네가 깔끔하고 잘 꾸며져 있는 데다,

제가 좋아하는 델리커리도 있어서,

종종 찾고 있는데요.

 

갈 때마다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근데 사실 갈 때마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정말 의아하답니다.

 

제가 가는 시간에만 유독 없는 건지..

 

그런데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걸 보면,

손님이 없는 건 아니겠죠?

 

진짜 엄청나게 맛있어서,

손님이 없다는 건 말이 안 되거든요!!

 

 

저는 늘 먹는 대로,

부채살 스테이크 브라운카레를 시켰어요!

 

친구는 목살스테이크 데미카레를 시켰고요.

 

거기에 갈릭버터 난 두 개는

무조건이고요. :)

 

커리에는 빠질 수 없는 난,

커리에 콕콕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는 거 아시죠?

 

평소 탄수화물을 최대한 줄이고 있어서,

양심상 밥은 반 정도 친구에게 줬어요.

 

사실 난이 더 먹고싶기도 했고요.

ㅎㅎ

 

 

원래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매콤하게 부탁드렸어요.

 

너무 자극적이게 매운맛이 아니라,

늘 이렇게 주문을 하고 있는데요.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주문해보시면~

훨씬 더 맛나게 드실 거예요!

 

강추~강추~

 

성수동 커리맛집은

밥이랑 커리를 추가 요금 없이

리필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보통 다른 곳들은

추가 금액을 받잖아요?

 

하지만 여기는 무료로

무한리필 할 수 있어서,

가성비까지 정말 짱이랍니다.

 

 

매장도 굉장히 쾌적하고 깔끔해서,

코시국이지만 찝찝함도 없는데요.

 

테이블도 널찍하고 떨어져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문제가 없었어요.

 

또한 옆 건물에 무료주차도

한 시간 반 동안 가능해서,

주차 불편함도 없어서,

여러 가지로 편안했어요.

 

 

성수동 같은 번화가는

주차장이 없으면 차 가지고

다니기 굉장히 불편한 거 아시죠?

 

하지만 성수낙낙 커리맛집은

주차도 가능하고,

위생적이면서 맛까지 있으니,

꾸준하게 찾게 되는 거 같아요!

 

특히 이렇게 날씨가 추울 때는,

차 없이 다니기에는 정말 끔찍하잖아요.

ㅠㅠㅠㅠ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남김없이 싹싹 비웠거든요.

 

같이 간 친구도 너무 맛있다며,

다음에 또 오자고 난리~~~

 

저는 이렇게 맛집에 데려갔을 때,

만족하며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

제가 더 기쁘고 뿌듯하더라고요.

>_<

 

 

사진으로 봐도 넘나 맛있어 보이쥬?!

 

 

하지만 실제로는 훨씬 더!!

맛있고 비주얼도 짱이랍니다~

 

 

함께 나오는 깍두기랑 피클도

굉장히 아삭하고 맛있고요!

 

 

요게 제가 시킨!

부채살 스테이크 브라운카레인데요.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부드럽고 감자도 담백해서,

정말 맛있답니다.

 

또한 저 아스파라거스..

진짜 좋아하는데요.

 

요로케 가득 얹어주시니,

더 마음에 들었지 뭐예요~!

 

 

요고슨~~~

친구가 주문한 목살스테이크 데미카레!

 

친구가 고기를 하나 주길래,

먹어봤는데요.

 

역시 목살답게 담백하고 맛있지만,

역시 제 취향은 부채살이더라고용.

 

하지만 커리 소스는 제가 시킨 거랑,

똑같은 거라 이것도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갈릭버터 난!

 

사진만 봐도 아직까지 갈릭향이

느껴지는 너낌이 드네요..

 

제가 원래 빵순이긴 하지만,

난은 특히 더 사랑인 거 같아요.

 

냄새부터 넘나 맛있는데,

식감도 엄청 쫄깃하잖아요~~~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자주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성수동 커리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성수낙낙 델리커리 강추랍니다.

 

혹시 여러분들이 아시는

커리맛집이 있다면~

 

슬슬이한테도 추천 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