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스타 찐맛집 추천 파스타리코 돌곶이역

 

 

매장에서 먹은적은 없지만,

배달로 종종 시켜먹는 파스타 찐맛집!

 

파스타리코 돌곶이역

 

사실 한번도 돌곶이역이란 곳에

가본적은 없지만..

우리 회사까지 배달이 오더라구요.

 

어쩌다 한번 시켜먹었는데,

와 진짜 너무 맛있는 거..

 

면도 하나도 안뿔고,

식지도 않아서 엄청 뜨겁고,

진짜 방금 만든 수준이라 놀랐음!

 

 

 

 

파스타 대부분 다 먹어봤지만,

그 중에서도 나의 최애 메뉴는

베이컨크림 까르보나라!

 

사실 나는 느끼한걸 잘 못먹어서,

크림 파스타는 시키질 않는데..

파스타리코 돌곶이역은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느끼하지도 않고 진짜진짜 맛있음.

 

 

 

 

동료들이랑 넷이서 시켜먹었당.

 

봉골레 파스타 -1

쉬림프날치알 크림파스타 -2

베이컨 까르보나라 -1

 

나는 매운맛 3단계 선택.

 

헥헥 거릴 정도는 아니고,

살짝 땀이 송골송골 맺힐 정도랄까?

딱 맛있게 매운 맵기라서,

나에게는 딱이다.

 

하지만 맵찔이들은 조심..

2단계 정도 추천함!

 

 

 

 

회사 주소는 시크릿이니까

잘라주기~~

 

 

 

와.. 비쥬얼 ㅠㅠㅠ

보니까 또 먹고싶다..

 

내거는 왼쪽 아래인듯!

 

거리가 꽤나 먼 거 같은데,

어떻게 조금도 뿔지 않고,

식지도 않고 배달이 오는걸까?

 

한번만 그런것도 아니고

시킬때마다 그러니..

늘 감동..

 

 

 

 

피클도 인당 1개씩!

 

근데 사실 나는 피클도 좋지만,

피클무가 더 좋은데 말이야.

 

그 살짝 분홍색 느낌의 

그 무 있잖아요!!

 

치킨무 말고..

ㅎㅎㅎ

 

 

 

 

 

파스타 찐맛집 파스타리코

베이컨 까르보나라

 

나의 일등 파스타!

 

진짜 가서 먹어도 여기보다

맛있는 집은 없었을 정도.

 

 

 

 

이건 봉골레인데 1단계!

 

맵찔이인 동료가 시킨거라..

근데 역시나 맛있다.

 

나에게는 부족한..

살짝의 매콤함이지만

맛은 역시나 역시나~~~

 

 

 

 

요거슨 두명이 선택한

쉬림프날치알 크림파스타!

 

요곳도 넘나 마싯꾸

 

여기는 리조또도 다 맛있다.

 

다음에는 리조또 먹어야징~

 

보통 나는 파스타를 먹고서

크게 만족했던 적이 거의 없는데,

파스타리코 돌곶이역은

진짜 전부다 맛있다.

 

자신있게 추천해줄 수 있는 

파스타 찐맛집!!

 

 

 

 

저녁시간이 되니까,

더 먹고싶다.

ㅠㅠㅠㅠ

오늘은 끝나고 요가 가니까,

아직 밥먹으려면 한참 남았는데..

왜이렇게 출출한건지!!!

 

 

 

 

암튼!

티친님들~

다들 맛저하시고,

추우니 옷도 따땃히 입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