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안동 행운돈까스 _ 돈까스 맛집 추천




갑자기 옜날돈까스가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전에 한번 가봤던
장안동 행운동까스로 고고띵~

 

 

 

 

여름쯤에 한번 먹어봤는데,
그떈 모듬까스를 먹었어요.

돈까스 + 생선까스 + 함박스테이크
이렇게 세가지가 나오는데요.

사실 함박은 제 입맛엔
그닥이라..

오늘은 돈까스 곱배기하고,
생선까스를 시켜서
친구랑 둘이 나눠 먹었답니다.

 

 



돈까스는 질기지도 않고,
튀김옷도 바삭해서 좋은데요.

저는 그것보다 소스가
제 스타일이라 더 맛있었어요.

뭐 고기야 맛있는 곳이 너무 많지만~
소스는 제 입맛에 맞는 곳을
찾기가 좀 어려웠거든요.

제가 일본 스타일 소스도 안좋아하고,
너무 새콤한것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은근 까다롭..)

여기는 진한 갈색은 아니면서,
연한 브라운 색의 소스인데요.

저는 이 색깔의 소스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조금 진하게 나오기는 했는데..
무슨 느낌인지 아시겠나용?!

 

 

 

 

비주얼 진짜 끝판왕!

장안동 행운돈까스는

생선까스도 엄청 맛있어요.

 

저번에 모듬까스를 먹었을때,

생선까스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양이 적어서,

살짝 아쉬웠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돈까스 곱배기랑,

생선까스 두가지를 시켰답니당!

 

 

 

 

가격은 이정도면 저렴한건가요?

 

돈까스를 잘 사먹질 않아서..

저는 잘 모르겠네여..하핫

 

 

 

 

근데 왜~

돈까스 먹기 전에는

꼭 스프를 주는 걸까요?

 

물론 좋아하기야 하지만..

갑자기 궁금했다능...

 

 

 

 

저는 후추러버에요!

 

오늘은 살짝 덜 뿌려주긴 했지만,

언제나 후추는 듬뿍듬뿍 뿌리는 편이랍니다.

 

매콤한걸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메뉴는 요정도!

 

밥이랑 같이 나오는,

세트메뉴도 있던데~

 

다음에 장안동 행운돈까스를 온다면,

세트메뉴로 먹어봐야겠어요!

 

 

 

 

저번에 제가 먹었던 게,

돈까스모듬이 아니라!

 

행운정식이였네요!

 

 

 

 

매장은 외관에서 보는 것보다,

더 넓고 깔끔한 편이에요!

 

 

 

 

저희 말고도 한팀이 있긴 했지만,

코로나 때문인지..

 

저번부터 배달이 엄청 많은 거 같더라고요.

 

배달의민족! 주문!

 

이 알림 소리가

계속 띵동띵똥~~~

 

 

 

 

요즘 소상공인,

음식점 하시는 분들.

 

문 닫으시는 곳이 많던데ㅠㅠ

장안동 행운돈까스는 배달이라도 잘되서,

오래오래 유지하셨음 좋겠어요!

 

종종 옜날돈까스가 생각날땐,

한번씩 가고싶은 곳이거든요.

:)

 

 

 

 

장안동 돈까스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행운돈까스 추천드립니다!